바이올렛아줌마 캐릭터로 태어나다. 한국인 40대 후반~ 50대 중반.. 보라색이 어울리는 편안한 보통 ‘아줌마’다. 이제 누구의 엄마, 아내, 며느리가 아닌, 자신의 이름을 찾아가는 길에 올랐다.



바이올렛아줌마 캐릭터로 태어나다. 한국인 40대 후반~ 50대 중반.. 보라색이 어울리는 편안한 보통 ‘아줌마’다. 이제 누구의 엄마, 아내, 며느리가 아닌, 자신의 이름을 찾아가는 길에 올랐다.
주부로서 살다가 따지고보면 1인 기업가로 첫발을 내딛는 여정은 설렘과 동시에 막막함이 교차하는 길입니다. 빛나는 아이디어와 뜨거운 열정은 있지만, 한정된 자원과…
우리는 매일 수많은 정보와 선택지 속에서 살아갑니다. 어제보다 나은 오늘을 위해, 더 효율적이고 편리한 삶을 위해 ‘개선’을 추구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대한민국 40~60대 여성의 디지털 전환: 온라인 콘텐츠 소비 유형 심층 분석 보고서 대한민국 4060 여성의 디지털 전환: 주변부에서 새로운 권력…
안녕하세요! 똑똑한 주부들의 즐거운 AI 활용법, ‘주부들을 위한 AI 따라잡기’입니다.요즘 매일같이 쏟아지는 새로운 AI 소식에 정신이 없으시죠? 자고 일어나면 세상이…
지난 시간, 우리는 ‘나’라는 브랜드의 주인이 되어 새로운 이름을 찾아 나서기로 약속했습니다. 가슴속에 작은 불씨를 발견하셨다면, 오늘은 그 불씨에 바람을…
퍼스널 브랜딩,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 평생직장의 개념이 희미해지고, 누구나 자신의 콘텐츠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1인 미디어 시대가…